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유튜브나 SNS상에서 굉장히 핫!! 한 안주 상품이 바로 사세 버팔로윙인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상품은 버팔로윙, 윙봉, 가라아게 입니다. 이미 인터넷에서 수십만개의 댓글로 유명한 상품들인데요. 사이트에 가시면 점보 닭다리등 많이 있으니 참고해서 구입해보세요. 굉장히 저렴해서 가성비로는 따라올 닭들이 없을거에요. 내돈내사후기로서 나름대로 솔직한 후기가 될 것 같은데요. 이미 뭐 많은 리뷰들이 있기에 검증은 따로 필요 없을 것 같긴 합니다만, 참고가 될만한 사항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렴한 안주 포스팅 몇 개 더 소개해 드릴게요.

쿠즈락 데리야끼 떡볶이 포스팅 바로가기 ☜

노브랜드 칠리새우 포스팅 바로가기 ☜

저렴한 훈제오리 포스팅 바로가기 ☜

순살족발 족만이 포스팅 바로가기 ☜

저는 유튜브에서 가성비 안주를 많이 건지는편인데요. 먹는낙에 사는 사람이다보니 가성비 안주를 발견할때마다 막 행복해지곤 한답니다. 이번에 사먹어 본 사세버팔로윙도 유튜브에서 보고 구입한 거에요. 윙봉이랑 버팔로윙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사이트 들어가보니 종류별로 다 팔더군요 가격들이 혜자들이라 고민이 많아지는 곳 입니다. 저는 버팔로윙과 윙봉 구입 하면서 가라아게 까지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괜찮아요. 1kg단위로 판매를 하는데요. 버팔로윙이 가장 비싼데 1kg에 9,700원이고 윙봉이 8,900원 가라아게가 7,800원 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치킨 3kg가 3만원이 안해요. 요즘 정말 가성비 좋은 가성비 안주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역시 중요한 것은 배송속도 인데요. 제가 4월30일 화요일 밤에 주문을 했었고, 다음날 5월1일 수요일 배송을 시작해서 5월2일 목요일에 도착을 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온다는 것이 되겠죠?? 택배속도가 빠르면 만족도도 올라갑니다.^^

배송도 빨랐고 아이스팩 까지 잘 동봉되어 도착했습니다.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과 사세 가라아게, 윙봉이 도착을 했는데요. 3kg이라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일주일은 실컷 닭만 뜯을 수 있어요. 시켜 먹는 치킨과는 비교가 안되죠^^

만능요리사 에어프라이기를 꺼내주고요, 깡깡 얼어있는 냉동상태면 200도에 25분정도는 돌려줘야하고요. 해동이 된 상태면 15분~20분정도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집에와서 돌려 놓고 샤워하고 나오면 딱 되는 타이밍 입니다. (중간에 뒤집어주면 좋아요.)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

이제 가장 중요한 후기를 작성할 시간이 왔습니다. 우선 당연히 맛은 있어요. 근데 좀 짜네요. 유튜브에서는 짭짤하게 간이 되어있다고 했고, 소스는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라고 했는데, 제가 느끼기엔 짜요. *참고로 저는 굉장히 음식 짜게 먹는편입니다.* 옆 사람이 인상쓸 정도로 짜게 먹는편인데 그런 제가 먹기에도 조금 짜네요.


먹기 불편할 정도로 짜지는 않았고요. 짭짤하다는 단계보다는 분명히 위인거 같아요. 짠음식에 예민하신 분들은 솔직히 한마디 할 수도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찍어먹으려고 칠리소스도 준비했었는데, 소스는 안먹었어요. 그냥 맥주랑 먹었는데 딱 좋더군요.ㅎㅎ 맥주도둑입니다~ 솔직히 가격대비 이정도 안주 구하기가 쉽지는 않기에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저 처럼 저렴한 안주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가성비 안주, 사세 버팔로윙 후기였습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