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 내돈내사 리얼 후기 비듬제거 효과 괜찮네요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SNS에상에서 상당히 핫 한 상품중 하나인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에대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부터 어헤즈 샴푸는 탈모 예방으로 이상민이 선전을 많이 했었죠. 대박이 낫는지 특이한 신제품이 새로 나왔더군요. 

스프레이 타입의 샴푸로 거품이 나와서 공처럼 만들어서 사용하는 독특한 스타일의 샴푸였는데요. 이번 신제품인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는 두피 각질제거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선전을 하고있습니다. 저도 두피 각질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서 눈여겨 보게 되었는데요.


워낙 쓰X기같은 페북템들이 많지만 이번에도 속는셈 치고 구입을 해봤습니다. 페북템에 낚시도 많이 당해서 돈도 많이 날렸지만, 비듬샴푸는 관심이 가더라고요 가격도 상당히 나가는 편이었고요. 저는 기존에 미용실에서 판매하는 4만원 가량의 삼푸들도 자주 사용해봤는데 과연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지금부터 어헤즈 스파클링 샴푸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기에 앞서 저는 비듬이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고 있는데요. 누가 머리에 손만대려고해도 제 손으로 잡아서 머리에 손을 못대게 할 정도로 머리에 예민하게 반응을 합니다. 

머리는 하루에 2번정도 감고 있고요. 자주 감으면 안좋다고 하지만 머리가 곱슬끼가 심해서 자고일어나면 엉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낮에는 물샴푸라도 꼭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머리 숱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 머리를 말리는데도 10분이상 걸리는 나름대로 악조건을 다 갖추고 있죠.

약국에서 판매하는 샴푸들도 사용해봤고(니조랄 등), 미용실에서 판매하는 4만원 가량의 천연 샴푸들도 자주 사용해봤는데, 처음 한 통정도는 눈에 띄게 비듬이 줄어들다가 계속 쓰면 다시 비듬이 생겨서 의미가 없더라고요. 

대충 이런 광고를 보고 혹해서 구입을 하긴 했는데요. 거품도 신기했고 설명대로 작은 입자가 두피 깊숙히 들어간다는게 뭔가 있을거 같기는 하더라고요. 처음에는 하나에 41,000원이라 너무 비싸서 못본 척 하고 있었는데 최근 23,900원으로 할인 하길래 이때다 싶어서 또 구입을 했네요.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품들이 있는데요. 샴푸 브러쉬도 있는데, 유튜브 보니 두피에 좋지 않다고해서 건너 뛰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건 3개짜리 세트였습니다. 47%할인으로 3개에 64,600원 정도라 하나짜리 가격을 생각해봤을 때에 나쁘지 않아 보였지만 처음이라 실패 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참고 하나만 구입을 해봤습니다.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는 성분자체가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두피에 좋다고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 탈모에도 좋다고는 하는데 우선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배송속도 상당히 양호 했고요. 사실 처음에는 후기를 쓸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포장상태나 이런건 사진을 찍어두지 않았습니다. 


후 기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 상당히 괜찮은거 같습니다. 페북에서 구입한 몇 안되는 추천 상품이네요. 우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비듬이 굉장히 많은데, 첫 샴푸 한 방에 비듬이 거의 다 사라졌습니다. 앞으로 계속 써봐야 알겠지만 보름정도 사용해봤는데 비듬은 눈에 띄게 없어졌고요. 효과도 만족스럽지만 또 하나 만족스러운 거는 샴푸질 할 때 거품이 많이 나와서 감을 때 느낌이 좋았어요. 거품 범벅으로 머리 감는 거 같아서 구석구석 편하게 감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처럼 거품 입자도 굉장히 작아서 느낌도 부드러웠고요. 재구매 의사는 100% 입니다. 다만 딱 하나 아쉬운건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너무 작다는거... 이거 빼고는 매우 괜찮은 샴푸인 것 같습니다. 


*우선 지금당장 비듬을 없애고 싶으신 분들은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 강력추천 드립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20.04.20 21:46 신고

    쿨링 샴푸 시원한 느낌이 탈모에도 좋은 것 같아 좋아하는데 한 번 써봐야 겠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