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 알아보기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순천의 관광명소로 손꼽히고 있는 순천드라마 세트장은 많은 드라마와 영화촬영지로, 옛 시대의 분위기와 상황을 그대로 살려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인데요. 가족과,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도 멋진 추억과 사진을 많이 남겨올 수 있는 곳이기에 추천드리는 장소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은요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은 1960년대 서울 변두리와 달동네 그리고 순천읍내거리를 재현한 곳으로 추억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해서 드라마 촬영이 자주 이루어 지고 있는 곳 인데요. 지금까지 이곳에서는 SBS 사랑과 야망, MBC 에덴의 동쪽, KBS 제빵왕 김탁구 등 여러 드라마를 비롯해서 늑대소년과 SBS런닝맨 등 영화와 예능 프로그램 촬영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청소년들에게는 1960년~1980년대 달동네의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며 가족단위 관람객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는데요. 




관광객들이 가장 즐거워하는 체험장은 바로 '옛 교복체험장' 으로 특히 20대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세트장 안에 자리하나 주막에서 부침개와 도토리묵 무침을 맛보고 드라마 주인공들의 집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주변에 순천만정원과 봉화산둘레길, 낙안읍성등 관광지가 풍부하게 있습니다.

순천시 조례동에 위치해있는 영화와 드라마 세트장인 이 곳 순천 드라마 세트장은 1960년대부터 80년대까지 시대별로 3개 마을 200여 채가 조성되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인기 드라마의 무대가 된 찰영장소 입니다. 순천에는 인기 있는 관광명소로 제대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곳이죠.

1950년대 순천 읍내 거리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는동시네 1960~70년대 서울의 달동네부터 80년대 서울 번화가의 모습까지 살펴 볼 수 있는데요. 세트장 안에 자리한 주막에서 부침개도 맛 보고,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집을 찾아보는 곳도 이 곳 순천 드라마세트장의 묘미가 되겠습니다.

이 곳 순천 드라마 세트장은 겉모습만 그럴듯하게 꾸며 놓은것이 아닌, 내부도 어느정도 소품들이 놓여 있어서 옛날 모습을 그대로 느껴 볼 수 가 있는데요. 드라마 촬영이 있는 날에는 더 완벽한 소품들로 꾸며진다고 하니 더 실감이 날 것 같습니다.


순천 드라마 세트장, 촬영장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비례골길 24

전화번호 : 061-749-4003

휴무 : 연중무휴

이용요금 :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

지금까지 순천 드라마세트장, 촬영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색다른 가족 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장소며, 주변에 순천만 습지나, 낙안읍성등 다른 여행지들도 많이 있는 곳이기에 한 번 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는 장소 입니다. 멋진 사진과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보세요^^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