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말고기 맛집 신라원(중문 맛집)


제주도 말고기 맛집 신라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말고기 맛집 신라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신라원에서는 무공해 제주 특산음식과 특별한 말고기를 맛 볼수 있는데요. 중문광광단지 입구 사거리 천제연 방면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신라원은 현대식 건물과 전통적인 목재건물이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내부인테리어가 특징인데요. 대표 음식으로는 타지에서 쉽게 맛보기 어려운 말고기와 제주토종 흑돼지,갈치,옥돔,전복죽등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주도 말고기 맛집 신라원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라원은 이미 여러 방송매체에서도 자주 소개되고 있는 유명한 맛집인데요. 유명인사들도 일부러 많이 찾아올 만큼 이미 제주도에서는 아는사람은 다 알고 있는 유명한 식당입니다. 제주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말고기를 다양하게 맛 볼 수있는 말고기정식과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한상 크게 준비되는데요. 특히나 말고기는 고급음식으로 점차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만큼 맛있이 좋기때문에 말고기를 특히 잘 하는 신라원에서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말고기정식으로 나오는 메뉴는 말육회, 말샤브샤브, 말갈비찜, 전복해물뚝배기, 흑돼지제육볶음 등 푸짐하게 준비가되기 때문에 다양하게 말고기를 맛볼 수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말육회는 특히 신선함이 중요하다고 하다고 하는데요. 소고기육회 보다는 기름기가 적어담백하며, 칼로리도 낮은편이라 다이어트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없이 드셔도 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부드럽고 달달한 말갈비찜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며 특히 말을 잡은날에만 먹어볼 수 있는 말사시미는 기회가 된다면 반드시 맛봐야하는 별미중에 별미입니다. 소고기보다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말사시미는 밑반찬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먹어도 일품인데요. 말잡는날은 보통 수요일날 잡기 때문에 말사시미는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맞춰가야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 샤브샤브는 구수한 국물과 함께 부드러운 말고기를 맛볼 수있는 또하나의 별미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자칫 심심할수도 있는 정식에 얼큰한 뚝배기가 함께 나와서 입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며 샤브샤브를 먹은 후 남은 국물에 밥을 볶은 볶음밥은 엄지를 치켜세울 수 밖에 없는 맛입니다. 배가 부르더라도 꼭 드셔보세요!!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중 하나는 바로 흑돼지인데요 흑돼지와 뚝배기, 생선구이등으로 구성되어있는 흑돼지오겹정식도 신라원의 인기메뉴인데요. 가격대비 다양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정식메뉴들은 오직 이곳 신라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이자 많은손님들이 이곳을 찾고있는 이유가 되겠습니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밑반찬들과 두툼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흑돼지오겹살과 함게 신나는 제주도여행에 한 장의 추억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주 말고기 맛집 신라원

전화번호 : 064-739-3395

영업시간 : 평일,주말 09:00~23:00 


지금까지 제주도 말고기 맛집 신라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육지에서는 흔히 맛볼 수 없는 신선한 말고기와 두툼하고 고소한 흑돼지오겹살과 함께 다양한 메뉴들을 푸짐한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말고기 전통의 중문신라원에서 맛있는 식사 즐기시고,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 가득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