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에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제주도하면 가장유명한 음식중 하나는 바로 갈치회와 고등어회이죠??? 이 두생선은 성격이 급해서 수조에서 넣어두면 금방 죽어버리기 때문에 신선함이 생명인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서귀포 맛집 미향은 이런 갈치를 전문적으로 고급스럽고 맛있게 요리하는 식당입니다. 푸른바다는 물론, 여미지식물원과 선녀다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기 때문에 눈과 입을 동시게 기쁘게 해주는 맛집입니다. 그림 지금부터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가도 즐거운 제주도!! 즐거운 제주도 여행에는 맛있는 맛집에 가는건 기본인데요.^^ 제주도에 가면 제주토향 음식을 먹어봐야겠죠?? 미향은 갈치요리전문점이니 만큼 갈치요리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는 제주갈치회는 제주여행시 꼭 먹어봐야 될 음식중 하나입니다. 유독 갈치회로 유명한 음식점 미향입니다. 

두툼한고 맛갈나게 생긴 제주산갈치구이도 빠질 수 없는 메뉴인데요. 제주에서 먹는 갈치구이를 드셔보시면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생각을 하실거에요 ㅋㅋ 매콤한 양념에 쏘주한잔 바로 생각나게 만드는 갈치조림도 미향의 인기메뉴중 하나인데요 온가족이 편안하게 즐기며 식사를 할 수있는 제주 서귀포 맛집 미향입니다. 


보통 주로 드시는 음식은 2인이 방문하셨을시 '갈치 스페셜 65,000'을 주로 드시고 가족단위로 오시면 '통갈치 스페셜(2~3인분) 85,000 (4인분) 95,000원'을 드시는데요. 사진을 찍기에는 통갈치스페셜이 제일 최적화 되어있다고 하니 커플여행이나 가족여행을 오셨으면 통갈치 스페셜을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이 갈치를 뼈까지 다 발라주시는데 뼈발라주러 오시면 사진 먼저 찍는다고 하시는것도 팁아닌 팁*이 되겠네요.

갈치요리전문점이라고 해서 딱 갈치요리만 있는것은 아닌데요. 갈치요리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등어구이는 물론이고, 맛있는 옥돔구이까지 드실 수 있는데요. 아침마다 수산물 시장에서 직접 가서 구매해서 준비하시기 때문에 생선의 싱싱함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해물전골은 보기만해도 침샘이 폭발하는데요!! 비주얼도 깡패지만 맛도 뛰어납니다.^^ 제주 토향음식으로서 제주도민들도 인정한 맛집 제주미향인데요. SNS등에서도 심심찮게 사진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


주 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99(색달동)

전화번호 : 064-738-8588

영업시간 : 09:00-22:00 

휴무 : 연중무휴



지금까지 제주도 서귀포 맛집 미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포스팅을 했고 SNS에서도 맛갈나게 찍힌 갈치회 사진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 만큼 입소문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했던 음식점이기에, 그리고 제주도민들에게도 인정을 받은 곳 이기에 믿고 방문하셔서 폭풍먹방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