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양모리학교 정보알아보자


남해 양모리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해 양모리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여유있게 남해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하고 있는 양모리학교는 양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동물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동물들과 같이 교감하며 뛰어놀 수 있는 곳이기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해 양모리학교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해 양모리학교는요.


남해 양모리학교는 남해 구둔산 정상부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시원하게 펼쳐진 푸른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있는 작은 목장입니다. 양과 관련된 여러가지 목작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양 외에도 토끼나 닭, 공작, 염소등 다양한 동물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편백숲 오솔길"과 "숲속의 꽃밭"에서 상쾌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심을 느낄 수있는 남해 양모리학교는, 쉴틈 없이 빠르게 돌아가는 도시를 잠시 벗어나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경치좋은 곳에서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푸른 초원에서 멋진 남해 바다를 바라보며 양치기 소년이 되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남해의 숨은 명소 양모리학교!! 자연과 하나됨을 느끼며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즐거운 장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예쁜 양떼들이 줄지어 다니는 동화 속에 있는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곳입니다. 눈으로만 보는것이 아닌 직접 만지고 교감하면서 먹이를 주며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어린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장소가 되겠습니다.


양모리 학교에 오르면 남해 바다가 펼쳐지는데, 구두산 정상에 가까운 곳의 편백나무 숲에 둘러쌓여져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함께 힐링되는 장소가 되겠지요. 넓은 초원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자연을 느껴보세요.

양 외에 닭과 염소, 오골계, 공작, 보더콜리, 토끼, 거위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일 키울 수 있기때문에 아이들듸 학습의 장으로 너무나도 좋은 장소입니다.

남해 양모리학교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설천면 775번길 256-17

전화번호 : 055-862-8933

휴무 : 연중무휴

이용시간 : 4월-10월 09:00-18:00 11월-3월 09:00-17:00

이용요금 : 대인 5,000 소인 3,000 5세이하,65세이상 무료


지금까지 남해 양모리학교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시원하게 펼쳐진 남해 바다를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귀여운 동물들과도 함께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죠. 여유있게 남해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방문하셔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