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아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 정보 알아보기


여수 아쿠아플라넷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아쿠아플라넷을 간단하게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인간과 자연의 공생을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여수 아쿠아플라넷 입니다.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선 다양한 해양생태계의 모습을 보고 느끼며 신비로운 바다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한 곳이기에 여수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장소인데요. 그러면 지금부터 여수 아쿠아플라넷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여수의 다른 여행지도 링크를 달아놓을태니 참고하시어 더욱더 추억에 오랫동안 남을 여수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여수 아쿠아플라넷은요.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와 함께 개장했는데요. 국내에는 2위 규모로 연간 100만명이 찾는 남도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국제 희귀종 흰고래 벨루가들과 바이칼 물범 등 총 280여종과 3만 4,000천여 마리의 다양한 해양 생물들과 함께 교감하며 즐길수 있으며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과 행복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다양한 바닷속 자연생태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여수 아쿠아리움에는 야외석이 마련된 고품격 다이닝 푸드코트와 함께 아쿠아플라넷의 핫스팟 아쿠아리움 카페, 3D입체영상과 움직임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4D 체험관, 그리고 관람의 추억을 담아 가는 아쿠아리움 기념품샵과 마법처럼 살아있는 그림을 체험할 수 있는 트릭아트 등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충족되어있는 곳이지요.




무더운 여름에 햋빛을 피해서 시원하게 즐기며 놀 수 있는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많은 매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의 주인공인 펭귄은 사람들에게 매우 친근한 동물로 가장 먼저 반겨주고 있는데요. 요즘 아이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있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시간에 따라 사육사가 펭귄을 돌보는 모습을 볼 수도 있으니 아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어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기한 하얀 고래인 벨루가를 비롯하여 애교 많은 귀염둥이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많은 바닷속 동물들을 만나볼 수도 있으며 수족관 옆에는 사진찍기 용이하도록 다양한 모형들과 함께 포토존들이 위치하고 있으니 오랫동안 추억에 남을만한 사진들도 많이 찍어보세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닷속 뿐만 아니라 숲 속의 생태를 그대로 보여주듯 매우 실감나고 재미있는 아쿠아 포레스트도 있는데요. 입구부터 시원한 폭포가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어른아이 할 것없이 가장 재밌어 하는 곳 중 하나로 귀여운 거북이 가족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수 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오션라이프는 대형 메인 수조가 중앙에 위치해서 빙글빙글 돌면서 구경하게 되어있는데요. 가로 16m 세로 6m로 사이즈가 어마어마해서 마치 바닷속에 들어온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대형 수족관들 속에서 움직이는 수많은 물고기들 사이로 마치 인어가 된 듯 아름다운 바다 풍경 속에 빠져 보세요. 이 곳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서는 하루 중 정해진 시간에 다 섯 차례정도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닷속에서 러시아 인어 분들의 멋진 수중발레 공연은 어릴 적봤던 동화 인어공주의 모습이 떠올려 보시며 동심속으로 빠져보세요.




여수 아쿠아리움을 걸어 다니는 복도에도 아름답고 신기한 물고기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큰 물고기들부터 작은 물고기들까지 여러 종료의 바다생물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렇게 작고 귀여운 물고기들은 집에서도 키우고 싶은 욕심이 생기게 될 것 같습니다. 

여수 아쿠아리움은 관람에만 그치지 않고 아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있는 공간이 곳곳에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 충족은 물론이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여수 아쿠아리움에 처음 오신 분들도 마린 라이프, 아쿠아 포리스트, 오션 라이프 등 아쿠아리움 내 구획 공간들의 동선을 따라다다니기만 하면 모든 공연을 순차적으로 한꺼번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여수 아쿠아플라넷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1

전화번호 : 061-660-1111

휴무 : 연중무휴

이용요금 

지금까지 어쿠아플라넷, 아쿠아리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이 곳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서 시원하고 신비로운 바닷속 여행을 떠나보시는게 어떨까요?? 다양한 체험공간과 재미있는 포토존이 함께여서 아이들이 있는 가족 혹은 연인들과 함께 하셔도 가슴속에 오랫동안 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공감댓글피드백은 큰 힘이 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